보퍼퍄뎜 의 정보 공유 페이지

제주 애월 비건 베이커리 카페 @ 펜고호다 / 몸과 지구가 편안한 디저트

Category: life

2022-07-02

제주여행 둘째날, 애월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숙소로 돌아가는데 그냥가기 극히 아쉬운거있죠 ( •́ ̯•。̀ )

귤 따기체험 후라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가 땡겨서 급 들리게된 펜고호다

만족스럽게 시간을 보냈던곳이라 각각 소개해 드리려 해요 :) 펜고호다 (PENGOHODA) 몸이 편안하고 지구가 편안한 디저트를 만드는 애월 비건 베이커리 카페 I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로 61 1층 ​ I 운영시간 화~토 12:00 ~ 19:00 / 일요일, 월요일 휴무

펜고호다는 ‘편안하다’의 제주도 옛 방언이에요.

펜고호다의 모든 제품은 상당히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는 비건으로 몸이 편안하고 지구가 편안한 디저트를 만든다고해요 ‘◡’✿

들어가기 전 뒷쪽 테라스 좌석도 구경했어요. 날이추워서 이용하진 않았지만, 물정 좋은 시절 기연 이용하고 싶은 공간이었어요. (왜냐면 고양이가 있거든요 ❁´▽`❁)

요기가 포토존인듯

빈티지하고 따뜻한 느낌의 내부 내부 공간은 테이블 3개의 너무나 협소한 공간이지만 감촉 넘치는 공간이더라구요 :)

소피 테이블 하 예쁘지 않나요? 앉을까 하다가 햇볕이 대변 직빵이라 패쓰 - !

입구쪽 창문에 함께 앉을 요체 있는 쇼파좌석을 찜했어요 ‘◡’✿

조명 하나하나 세상없이 예뻤던..ღ

펜고호다는 편안하다는 제주도의 옛 방언으로 모든 제품이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한 비건제품이에요 :)

버터, 우유, 정제밀가루, 백설탕, GMO식품,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몸이 편안하고, 지구가 편안한 디저트들을 만나보실 행우 있답니다 (๑❛ڡ❛๑)

펜고호다의 모든 수제청과 시럽들은 비정제 원당으로 만들고 시판 가루재료나 시럽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우유가 들어가는 커피제품은 두유나 귀리우유로 옵션변경도 가능해요 ‘◡’✿

펜고호다는 용기내 챌린지를 진행중인데, 디저트류를 포장할때 다회용 용기를 가져오시면 스탬프를 찍어주셔용. 5번 모으면 아메리카노 FREE !

몽땅 펜고호다 가실땐 용기내는것 잊지마세용 (๑˃̵ᴗ˂̵)و

장부 기대했던 펜고호다의 케이크 늦은시간 방문한것도 아닌데 한조각씩 남았다는…. 주륵 ( Ĭ ^ Ĭ )

블루베리 비건 치즈케이크 흑임자 흑콩 케이크

유기농 제주말차 바닐라 케이크 딸기 초코 케이크

- 인별 라인업을 봤을땐 집고 이것보단 종류가 많았는데 심히 빠르게 품절되나 봅니다 ( •́ ̯•。̀ )

아쉬운 맘을 달래며 흑임자 흑콩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휘낭시에, 버터링쿠키, 딸기쨈 레몬 크럼블 바 등 다양한 구움과자류도 있으니 참고하셔용 ✿˘◡˘✿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케이크가 나왔어용 :) 우드 트레이에 예쁘게 담아주신답니다.

그릇부터 코스터까지 취향저격 ♥ 전통찻집처럼 정갈하게 담겨나오니 손대기 아까운 너낌.. ❀´▽`❀

흑임자 흑콩 케이크

국산 두부와 현미가루로 만든 흑임자 시트에 고소한 콩크림과 흑임자 크림이 샌딩된 글루텐프리 케이크

흑임자 맛이 진~하게 나지만 흑임자 특유의 비린한 맛이 없고 꼬숩꼬숩한 향이 입안가득차요 !

사이사이 샌딩된 콩크림과 흑임자크림이 증말 꼬숨하니 할미입맛 잘 저격..

밀가루를 사용하지않은 글루텐 프리에 달지않아서 입도 속도 편안한 느낌이에요 !

오늘도 역시 짝꿍은 아아, 나는 뜨아 커피는 고소한 느낌의 원두를 쓰시는듯! 커피도 마일드하고 맛있었어요 :)

펜고호다의 마스코트 펜고냥이래용 !

길고양이라는데 예쁘게 생겨가지구 사장님을 졸졸 따라다니더라구용 손님들한테도 성큼 다가가서 애교도 부리는 개냥이었어용 ‘◡’✿

굉장히 개인적인 총평

맛: ★★★★★ 가격: ★★★ 공간: ★★★★

다른 비건베이커리 제품을 여기저기서 풍부히 먹어봤지만 식감이나 맛이 원래먹던 밀가루 제품과 하 다른 느낌이라 맛있다기 보다는 건강한맛(?)이라고 느꼈는데

펜고호다의 케이크는 비건제품이라는걸 잊을정도로 일반제품과 큰 차이가 없고 원재료의 맛이 툭하면 살아있어서 ‘이집 케이크 잘하네!’ 라는 말이 절로나오더라구요 !

다음 제주여행에도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공간과 제주애월카페 커피,디저트였습니다 :)

펜고호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로 61 1층

‘오 백날 의 소 비 > 카 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