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퍼퍄뎜 의 정보 공유 페이지

제 기준으로 비싼 복합기! 캐논 마미포토 TS8190 외관 살펴보기

Category: life

2022-06-25

과제 기준으로 비싼 복합기! 캐논 마미포토 TS8190 외관 살펴보기

2015년 3월에 구매했던 Epson 정품 무한 L355 복합기가 고장이 나고 한동안 하여간에 프린터 궁핍히 즉각 지냈는데 꾸준히 또한 간간히 출력할 일이 생겨서 오랜 천려만사 끝에 선택한 제품이 캐논 마미포토 TS8190 (Canon Mommy Photo TS8190)입니다. 처음에 알아볼 때는 제품은 TS8090이었는데 후속기가 나왔더라고요.

사은품으로 인화지 6종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이걸 6매로 보고 별양 신경도 내실 쓰고 있었는데 TS8190박스와는 별도로 상당히 큰 박스가 와서 뭔가 했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인화지 6종인데

4*6 인화지 3팩, 포토스티커 3종과 중요성 포토 용지 1종, 뿐만 아니라 A4인화지가 왔어요. 가운데 있는 포토스티커 용지들은 유용하게 쓸 것 같기도..

뿐만 아니라 마미포토 TS8190 본체를 꺼내볼까요? 스티로폼으로 싸여 있는데 스티로폼의 요소요소에 종종 구성품들이 동봉되어 있는 구조네요. 맘에 듭니다.

패키지 구성품은 크게 3 구분으로 되어 있는데요.

가교 구성품들을 펼쳐놓으면 마미포토 TS8190 본체를 제외하고 이렇습니다. 정품 등록안내용지와 품질보증서, 간단 안내서, 4*6 인화지, 6 컬러의 잉크 탱크, 설치 CD와 교허 케이블 USB 케이블 또한 입문 가이드네요.

마미포토 TS8190은 포토프린터라는 이름답게 잉크 종류가 약간 많죠. 좌측부터 검정, 노랑, 시안, 포토블루, 자홍색, 더욱이 대용량 검정 여기서 시안(Cyan)과 자홍색(Magenta)이 낯설어서 찾아봤는데요.

시안은 녹색과 파란색을 띠는 색이라는데 시안과 자홍색이 하모 색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위키백과의 삼원색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또한 오늘의 주인공인 캐논 마미포토 TS8190입니다. 전체적으로 비닐로 싸여 있고 꼼꼼하게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비닐을 제거한 캐논 마미포토 TS8190의 본체를 한번 더!

아! 그리고 TS8190은 용지를 넣는 트레이가 2개인데요. 보통 집에서 쓰는 복합기(또는 프린터)의 트레이는 이렇게 제품의 뒤쪽에 종이를 넣는데 이거 말고도

회사에서 쓰는 복합기처럼 하단에 종이를 넣는 트레이가 한쪽 더 있어요. 뭔가 고급지죠? ^^

복합기이니만큼 물론 스캔이나 복사를 위한 곳이 있고요.

돈머리 잉크를 넣거나 교환할 계절 말고는 딱히 열어볼 일은 없는 개폐구(?)

촌리 버튼과 4.3인치의 터치 LCD가 장착되어 있는 조작부는 거의거의 180도 바투 열리는 구조인데 이게 아무런 장치가 있어서 누르면 열리는 방식이 아니라 그냥 손으로 잡고 당기면 기어 돌아가는 소리가 나면서 걸리는 방식인데 닫을 귀루 단지 하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내구성이 일말 걱정되네요.

아~ 또한 실총 음부 좌측에는 SD슬롯이 있어서 SD카드에 있는 캐논 복합기 렌탈 사진을 컴퓨터나 스마트폰 없이 TS8190에서 자체적으로 출력이 가능해요.

전면의 트레이는 일반 용지, 두꺼운 용지(A4 이하)를 사용한다고 하고 후면은 포토용지, 통상 용지, 두꺼운 용지(4X6 ~ A4)를 사용하라고 하는데 전면 용지도 트레이를 조절해서 4X6 용지를 급지 할 수명 있게 되어 있긴 합니다.

이렇게 완전히 꺼내서 착착 조절하면 되네요. 와~ 시고로 건 똑똑히 동영상으로 하는 게 더더욱 편할 수도 있겠네요. 하나하나 사진과 별양 설명하려니 몹시 길어지는데 일단 외관은 여기까지.

다음에 천질 세팅과 스마트폰 연결하는 걸 할 이운 있다면 새로 써보도록 할게요.

그럼 현하 하루도 행복하세요. ^^

담덕이의 탐방일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좋은 글을 받아 보실 명 있어요. 채널 추기 클릭!

댓글

집에서 뭘 뽑지 않는 저는 필요성을 너무 느끼지 않지만, 자녀들이 있으시니 생각보다 많이 활용하시게 될 것 같네요.^^ 일단 매주 주간학습계획 1장은 기본이네요 인쇄 품질이 기대되네요 포토용지가 아닌 일반용지로 몇번 출력했는데 아주 좋네요 저도 포토용지 출력이 기대됩니다 ㅋ 글월 충분히 읽었습니다ㅎㅎ 크기는 어느정도 인가요? 즉금 재봤는데 약 가로 37cm, 오래 31cm, 높이 13.5cm 크기 되네요. ^^ 복합기 가정마다 필시 필요한 제품이죠. 우리집에도 2대나 있어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헉 집에 2대나? 사용빈도가 많으신가봐요? 앞 뚜껑열고 찍은건 저울인줄 알았네요 그런데 이걸로 사진 여자 뽑고 피차일반 출력하면 안될거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보편 무한잉크 복합기와 비교하면 가격차이가 그리로 안나요. 어떤건 한층 싸고 품질은 좋지만 잉크 가격이 좀 비싼 감은 있는데 무한잉크 쓸 정도로 출력 양이 많지는 않아서 외따로 양보다 질을 선택해 봤어요. ㅋ

득 문 공유하기

구독하기 카카오톡 라인 트위터 Facebook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Pocket Evernote

다른 글

끝내 구매했습니다. 시놀로지의 DiskStation DS718+ 개봉기.

캐논의 고품질 컴팩트 포토프린터 마미포토 TS8190 근본 설정하기

[나꿈프] 나의 첫 컴퓨터 이야기! 아울러 프로그래머를 꿈꾸게 된 이유!

LTE 무제한 요금제가 생기는걸 보니 5G 요금제는 무제한이 아니겠군요.

입막음의 대가로 과자를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