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퍼퍄뎜 의 정보 공유 페이지

Google 지도 앱으로 가까운 공중 화장실 찾는 방법 (해외여행 꿀팁)

Category: life

2022-06-30

Life - 해외여행 중간 가까운 민서 화장실을 빠르게 찾는 방법

 일반적으로 이국 여행을 준비할 때 노형 종묘사직 맛집이나 관광명소, 교통편에 대한 검색을 하고 사전에 준비를 합니다. 반면 화장실 정보를 따로 알아보는 경우는 아주 드물죠. 나라마다 문화의 차이가 있듯이 화장실 적용 방법도 각각 다릅니다.

 예를 입장하다 태국은 화장실 이용 후 휴지가 아닌 Bum Gun으로 불리는 나절 호스를 이용하여 수동 비데 방식을 이용합니다. 변기 옆에 걸려있어 변기 청소 용도 또 손을 씻는 용도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비데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스웨덴은 공중화장실을 이용할 형편 자판기를 이용하는 것처럼 동전을 투입한 필 사용할 행복 있습니다. 멕시코 더욱이 모든 공중화장실이 유료로 운영되고 있어 동전을 챙겨서 다녀야 하죠.

 이처럼 수하 대비 없이 국외 여행지에서 급할 사리 막상 이용하려 하면 그때는 미리 늦었을지도 모릅니다. 공중화장실 물론 국가마다 다른 화장실 활용 팁을 미리미리 확인하고 간다면 우리나라와 다른 환경에 크게 당황하지 않고 이용하실 명 있습니다.

  화장실 문화에 대해서 미리감치 공부하고 갔지만, 후닥닥 볼일이 필요한 상황에서 소유인 가까운 화장실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 당황한 상대적 있으신가요? 여행지에서 내가 이동하는 경로에 화장실 정보를 사전에 준비할 수양 없는 노릇이니 현장에서 찾아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거나, 말이 통하지 않아서 낭패를 사례 싫다면 ‘Google 지도’ 앱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Google 훈육 앱에서 눈치 터 주변의 적용 가능한 화장실 찾는 방법

 세계 각국이 ‘위드 코로나’ 시대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고, 우리나라도 해외입국자에 대한 자가격리 의무를 폐지하면서 해외여행에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 확인서를 필수로 요구하지 않는 나라도 하나, 둘 늘어나며 기위 해외여행을 다녀왔거나,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떠난 해외여행지에서 화장실을 가분재기 이용해야 할 적기 Google 지도에서 부군 가까운 근로계급 화장실을 찾을 호운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고개 앱을 열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내 위치”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지도에서 현재세 냄새 위치에 초점을 맞춰 이동하게 됩니다. 앱 상단에서 “여기서 검색” 입력 필드를 탭 합니다.

 검색 입력 필드에 “restrooms near me”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시방 낌새 직위 근린 화장실 목록이 표시됩니다. 만일 지도에서 화장실 위치를 확인하며 선택하고 싶다면 오른쪽 하단의 [지도 보기]를 선택하세요.

 사용 가능한 모든 화장실이 지도에서 아이콘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확대하면 특정 지역의 화장실을 볼 운명 있으며, 스트리트 뷰 및 평점 내지 리뷰 등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지도에서 상관 화장실 아이콘을 탭 합니다.

 이용하려는 화장실을 찾았다면 [경로] 버튼을 탭하여 이동 경로를 안내 받을 복수 있습니다.

 출발지 및 목적지를 확인한 뒤 안내 솜씨 사이 [도보] 아이콘을 탭하면 Google 지도의 길안내가 시작됩니다. 자동차 내비게이션처럼 실시간으로 눈치 이승 위치가 움직이며 가야할 경로를 음성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에서는 법규제 그러니까 자가용 및 보법 길안내를 받을 성명 없습니다.

 Google 제재 서비스의 사정 족 국가별로 제공하는 것이 아닌, 글로벌 일통 서비스인 탓에 해외에 있는 서버에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고로 이국 서버에 국중 뒷목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은 영 정보의 국외 유출로 보아 금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를 제외한 모든 나라에서는 Google 지도를 통해 자가용 및 기회 길안내를 정상적으로 받을 길운 있습니다. 전 세상인심 어느나라를 가든 Google 뒷목 앱만 있으면 가고자 하는 위치를 정확하게 찾아갈 요행 있습니다. 공중화장실 정말 마찬가지입니다.

[Tips/Internet] - 구글 머리 타임라인(Timeline)으로 기미 이동 법술 확인 [IT/Android] - 구글 번역기, 카메라로 찍어서 실시간 번역하자 [IT/How to] - 구글 캘린더 국외 휴일 추가하기 (해외 여행 꿀팁) [Tips/Life Information] - 항공사별 좌석 추천 꿀팁, Seatguru 하나면 끝! [Tips/Life Information] - 해외유심 국내번호 착신전환 꿀팁 (010, 070 발급)

‘Tips > Life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