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퍼퍄뎜 의 정보 공유 페이지

신지 다이어트앰플 센트디 체중감량보조제 내돈내산 후기

Category: life

2022-07-14

다이어트 진정 어렵습니다. 식단관리도 해야되고 의지는 있는데 곰비임비 흔들리기도 해서 속속 다이어트 보조제들도 사다가 먹고 있는 중입니다. 몰론 체중감량보조제는 보조제일뿐이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신지 다이어트 앰플 센트디를 먹기로 해봤습니다. 먹어보고 후기를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신지, 홍윤화의 다이어트앰플 센트디 체중감량보조제

센트디는 풋사과 마시는 다이어트로 나오는 제품인데요. 신지님과 홍윤화님의 모습으로 봤던 거기 제품입니다. 몰론 의약품 아닌 마찬가지 건강기능식품이구요. 체중감량보조제로 활용할 이운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흡수가 빠른 마시는 다이어트로 앰플로 나와서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사과맛이라서 맛도 괜찮았는데요. 후기로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체중감량보조제 센트디 앰플은 1세트 6입에 15,000원이고, 세트별로 가격이 저렴해지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개당 대부분 2500원 정도하는 가격입니다. 가격은 상당히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리 1세트를 주문을 했습니다. 언제 먹어보고 다소 고를려고 했던 부분도 있고, 일주일 정도니까 변화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센트디는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이라는 성분이 터전 성분으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재할 생목숨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인만큼 원료가 귀속하다 있는 체중감량보조제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주요 재물 기능성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행복 있음이더라구요.

그외에 원료명에는 에리스리톨, 폴리덱스트로스, 레몬농충액, 사과농축액, 비타민C, 감마시클로덱스트린, 베타시클로덱스트린, 펙틴, 사과향, 청사과향, 황금혼합추출물, 효소처리스테비아, 수크랄로스,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레몬밤잎추출분물말, 히비스커스추출분말이 들다 있습니다.

영양 및 체중감량 기능정보에서 보실 수 있듯이 풋사과 추출물 애플레논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핵 있다고 하는데요. 건강기능식품으로 앰플로 1일 1회 섭취하고, 열량은 12kcal 정도로 되어 있습니다. 물에 타서 먹을수도 있고, 가만히 먹을 수양 있는 앰플로 간편하게 먹기에는 정짜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설명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분이랑 기능성이 이어서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실지로 주요 성분들은 근체 찾아보니까 대개 애플페놀 (사과 폴리페놀)이 중요 성분이고, 연관 내용에 대해서 찾아서 정리를 약간 해봤습니다.

* 센트디 다이어트 앰플 중대 성분

1)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 마시는 다이어트 체중감량보조제 센트디의 주요 성분인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이 지도자 눈에 들어왔는데요. 미국과 유럽등에서 체지방 감쇄 기능이 확인된 다이어트 신소재라고 하더라구요. 찾아보니 애플페논으로 나오는 다이어트 제품들도 가위 많았는데요. 센트디도 거기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찾아보니까 애플페논은 사과 폴리페놀을 이야기한다고 하는데요. 항산화 물질로 신체 전반의 건강 및 혈관 피부등에 도움을 줄 수명 있는 원료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에 활용되는 원료이구요.

따라서 그런지 풋사과 분말과 같은 형태로도 워낙 나온다고 하는데요. 센트디는 어른사과에 비해서 약 10가 높은 폴리페놀 함유를 담고 있는 풋사과를 활용했다고 하며 복부지방 크기 감쇄 및 내장지방 규모 감소등의 연구결과들도 상세페이지에는 있더라구요. 몰론 식단관리가 가장 우선인 것이겠지만 원료자체는 이러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인정받은 만큼 원료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더욱이 센트디에는 1일 1샷으로 372mg 폴리페놀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게 야생 풋사과 45개의 폴리페놀을 담은 것으로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담은 체중감량보조제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이외에 부원료 : L-카르니틴, 레몬밤추출물, 히비스커스추출물

이외에 부원료는 지방산 대사에 필적인 작용을 하는 조효소 L-카르니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고갱이 있는 레몬 밤 추출물, 비만을 억제하고 간을 보호하는 히비스커스 추출물등의 원료들이 입학하다 있더라구요. 다이어트를 위해서 좋은 원료들이 속하다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체중감량 보조제 센트디 내돈내산 후기

다이어트를 위해서 여러가지 구속 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보조제를 항용 사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일단 몸에 좋은 것을 먹기 위한 것도 있구요. 두번째로는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약해지는 것 같을 때마다 보조제 먹으면서 조금 정신차리자는 그런 긴장을 주기 위함도 있습니다.

실질상 체중감량보조제는 진정 보조제일뿐…. 여전히 식단관리해야되고 뿐만 아니라 운동을 같이 해야하는데요. 반대로 불구하고 의지도 약해지고 늘 잊어먹을 것 같아서 챙기려고 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유이구요. 사람마다 다를 복 있는 부분이라서 이렇게 남겨보기도 하고 있습니다!!

일단 센트디는 앰플형태라서 사물 편리했습니다. 기존에 먹던 빨간통 다이어트 모조리 먹으면서 시재 센트디로 한번 변경을 했는데요. 일단 장점은 분명히 앰플이고, 물약처럼 먹는 형태라서 먹기에는 데이터 편리하더라구요. 또한 개인적으로 사과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건 약 느낌이 아니고 사과 농축액을 한번씩 먹는 느낌이라 훨씬 좋았습니다.

다른 것들은 약제 같은 느낌이 들거나 다소 거부감 있을 성명 있는데 그런점에서는 짜장 센트디는 편리하고 괜찮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일단 사과맛이라서 맛있기도 하구요 ^^;; 농축이라서 물에 타서 드셔도 되는데 편리한 부분은 있습니다.

몰론 가격은 수유 있는 편이라서 영속 먹기에는 오죽이 부담이 될 운명 있는 부분은 있는데 한달정도는 생각하고 일단 수뇌 먹어봤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들 대부분이 성분에 따라서 사람마다 다를 목숨 있는 부분이라 일단 일주일 수동레벨 생각을 하고 6개 세트를 기이 주문을 했는데요. 첫날 먹어 본 느낌은 상필 맛은 괜찮다 생각들었고, 특히 저한테는 몸의 이상반응이나 거부감도 없어서 팩트 좋더라구요!!

다소간 독하거나 민감하신 분들은 주의해야 될수도 있다고 하고, 사과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해야할 수 있다는 주의사항들이 적혀있기는 했는데요. 저는 애당초 사과를 곧바로 먹는 편이고, 아침에도 사과를 갈아서 곧장 챙겨먹기도 하고 원체 사과랑은 매우 친한 사람이라서 그랬는지 까닭 독하거나 한계 느낌은 아니고 사뭇 편했습니다 ㅋ 맛있었어요. 오히려 영 맛있어서 이자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은 느낌도 있더라구요. 그렇게 편리한 부분의 보조제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튼 물에도 타서 먹고 센트디를 먹기 시작을 했는데요. 목하 또다시 오는 것 까지 해서 일주일정도 먹어 본 후기는 취중 많이 확 효과를 본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먹고 많이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앰플로 편하게 챙기기에도 좋았구요. 마지막으로 4주정도는 먹어봐야 어느정도 사이즈가 나오기는 하겠지만.. 여튼!! 각근히 다이어트를 위해서 몸을 위해서 챙겨볼만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괜찮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몰론 다이어트는 참말 식단관리가 최고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겠지만 도움이 되도록 이렇게 먹어보고 있는데 시서스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플라시보 일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몸은 단시간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주 개인적인 후기로 사람에 그러므로 성분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 후기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