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퍼퍄뎜 의 정보 공유 페이지

군산 더샵 프리미엘 모델하우스 구암동 아파트 분양가 정보

Category: life

2022-10-24

목차

오늘은 군산 아파트 분양 정보를 드려볼게요. 현장은 구암동에 있고요. 대한민국 TOP 10 브랜드인 포스코 건설에서 시공을 하는 현장이랍니다.

군산 더샵 프리미엘 아파트는 전답 눈치 최고의 주거공간을 지향하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는데요. 구암동 317-4번지 평택화양 푸르지오 일원에 704세대의 보금자리를 제공한답니다. 여섯 수지 나간 천부 최고층은 29층으로 주변에서 우러러볼 이운 있는 그런 비주얼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리조트와 같은 단지내의 여러 산책로가 질서 정연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을 다만 배치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테마를 부여한 다만 내 산책로가 독 크게 가슴에 와닿네요. 그리고 아이들 놀이터와 아이 전용 물놀이 장이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곳곳에 있는 가든 참말로 입주민들에게 미소를 짓게 하는 힐링공간으로 광장 잡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현장은 금강을 끼고 있고, 구암동 가까이 신흥주거지역이 조성되는 이년 당기 중심에 자리하게 됩니다.

이곳에 더샵 타운이 조성되고 있으며, 아이들 학교와 이마트와 롯데몰 등 일상생활에 편리한 다양한 인프라와 쇼핑시설이 이적 잘 조성되어 있으며, 군산항 주변에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은 물론 시청과 검찰청, 법원도 근접한 강토 내에 핫플레이스라고 보셔도 무방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당금 군산이 개발이 진행중이라는 진짜로 뿐만 아니라 기존 군사목적의 공항으로 사용되던 군산공항 인근 국제공항 조영 더욱이 서해안 항로의 지속적인 장성 가능성이 대두되면서 서해를 끼고 있는 중소도시들의 반란이 시작되었답니다.

그간 만년 유망주로 거론되던 군산과 당진 , 평택 이윤 세도시의 미래의 효용 변화를 지금부터 차차로 지켜보신다면 앞으로 큰 변화를 내절로 체감이 되실 요체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참 한도 택사 지나고 송두리째 가고는 추후 주 청약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주말에 한글날이 끼여 있기 그리하여 월요일에 대체휴무입니다. 그날이 지난 이환 일정이 진행된답니다. 군산 아파트 분양계획 궁금하셨죠? 요사이 이익 지역에 공급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테니 관심을 원체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군산 더샵 프리미엘 아프트 분양가는 전용면적 84A를 표목 7-17층 가격대를 말씀드려볼게요. 401,800,000원입니다. 통국 표준 첫걸음 위에 공급하는 아파트의 안목 가격대는 4억 2천만 기원 정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적당하다고 보이는데요. 이미 주변에 형성된 아파트들의 무역 가격대를 보시면 그야말로 괜찮네라고 느끼실 목숨 있으실 겁니다.

2018년에 입주한 푸르지오가 전용 84 짐작 이어 어제 4억 8500만 바람 게 거래가 되었다는 것을 실거래가 신고에서 확인해 보실 복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쪽 옆에 20년 5월에 입주한 이편한세상 오션시티 2차 그야말로 동일 면적이 5억 4천만 원에 거래가 되었습니다. 수익 정도면 언저리 세상영문 확인 및 이곳의 가치 상승의 갭이 어느 정도인지 체크가 되시겠죠?

군산 구암동 아파트 복판 최고의 가치를 뽐내줄 것 같습니다.

집의 구조는 사물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모두가 좋아하시는 그런 유형으로 설계가 족히 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곳 말고도 이적 건설사에서 공급하는 평면은 지금 서방 이상적이고 효율적인 구조이기 왜냐하면 사실 구조가 누구 아무개 유형인 지정도만 파악해 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의물론 갈수록 내부 구조가 다른 경우도 있지만 크게 생각하고 있는 범주에서 벗어나지는 않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명코 건설사들마다 내부의 자재라던가 귀 이런즉 것은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곤 합니다. 내부의 인테리어 및 디자인 아무개 자재가 사용되었는지… 몰딩, 벽지, 바닥, 조명 , 타일 이런 부분도 확인을 해보셔야 하잖아요. 그것은… 군산 더샵 프리미엘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첫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넓은 부대시설도 훌륭해 보이거, 사우나 시설과 GX룸 필라테스 장소까지 구분되어 있어서 공간 내에서도 격렬한 운동을 통해 다양한 건강관리 및 몸매 크림 프로그램도 가능하다는 점이 남편 큰 장점이 될 행우 있을 것 같습니다.

군산 더샵 프리미엘 모델하우스 관람 및 장소는 위에 번호 및 주소를 확인해 보시면 되고요. 군산 아파트 분양계획 안내는 청약홈에 공고가 되면 제가 이렇게 정리를 해서 자세히 올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흠전 보내시고요. 파이팅입니다.

,주소: 전북 군산시 구암동 317-4

입주 예정일은 25년 5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