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퍼퍄뎜 의 정보 공유 페이지

리니지m 아데나 대량으로 빨리 확보 하는 법

Category: life

2023-02-20

목차

엔씨소프의 MMORPG 경기 리니지M은 장비세팅부터 강화까지  많은 재료도 필요하지만, 그에 따라 부군 리니지 프리서버 매우 필요로 하는게 ‘아데나’이다. 45레벨이후부터는 장비가 받춰주지 않으면 진행이 어렵기 그러니까 장비 세팅을하려면 아데나가 부족하게 된다. 상점에서 강화주문서 5개만 구입해도 60만 아데나가 필요하다.

▲ 활하나만 제작하는데도 무려30만아데나가 필요하다.

아데나 모으기 좋은 던전인 글루디오 던전에 가더라도, 대변 많은 유저가 있어 아데나 모으는게 덧붙혀 쉽지가 않다. 사냥외에 과금도 가능하지만, 나같은경우는 무과금으로 기속 진행하기로 했기 왜냐하면 현금결제는 제외 했다. 활및방어구에서 강화까지 엄청난 아데나가 필요하게 된다. 희귀 아이템이라도 제작할려면 더욱 막대한 현금이 필요하게 된다. 존속 노가다 하면 끊임없이 모이기는 그러나 시간이 세상없이 아주 걸린다.

▲ 생민 아데나 노가다 장소인 글루디오 던전에는 기위 수많은 유저가 노가대를 하고있다. 구석에가서 아데나 노가대를 해도, 쉽게 아데나가 모이지 않는다.

따라서 나온 방법은 서비스 캐릭터를 키우는것인데 서브캐릭터는 키우는 메인 캐릭터가 아닌 돈벌이 캐릭터인것이다. 리니지M 은  한 서버에 2개의 캐릭터를 키울수 있기 때문에 서브캐릭터로 주캐릭터에게 아데나와 각종재료를 수급해줄 목숨 있다. 초반엔 몹이 마구 약하기 그렇게 아데나 소비도 대개 되지않다는점에서 더욱 매력있다.

동일 서버 캐릭터는 변신과 마법인형까지 공유하기 왜냐하면 서브 캐릭터를 육성하기도 쉽고, 서브캐릭터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이나,아데나를 창고를 통해 메인 캐릭터에게 이동시킬 명맥 있다. 덤으로 시련의던전 완료시에 보상상자도 추가로 획득할 수있다. 특히, 몬스터를 잡아서 힘들게 노가대해서 아데나 획득하는 내용보다 퀘스트 완료시 아데나를 획득하는 부분이 많고 미션달성 퀘스트로 아데나를 획득해서 빠르게 대량 아데나를 획득할수 있다.

▲ 서폿2라는캐릭으로 동일서버에서 만들어 레벨14까지 만드는데 5분정 플레이로 가능했다.

▲ 5분동안 키운 서폿2라는 캐릭터로 1만아데나와 아이템을 창고로 넣었다.

▲ 새삼스레 재접속을 해서 메인캐릭터의 창고에 가보니 서폿캐릭의 창고와 동일한 공간임을 확인할 수있었다. 음..앵벌이 잘했네 시방 메인캐릭은 퀘스트를 진행하기 어려워 1만아데나 버는것도 오래걸린다.

서브캐릭터로 45레벨까지 150만 아데나나 수급할 복운 있는데 3시간이면 45레벨까지 키우는게 가능해서 보상과 사냥으로 얻은 회복 물약및 버프아이템으로 상점을 통해 따로 구입하지 않더라도 충분하다. 하지만, 서브캐릭터를 삭제하려면 서브캐릭터가 49레벨이 되어야만 삭제가 가능하다. 서브캐릭터터 육성시 군주와 마법사는 공격력이 약해서 제외하는것이 좋다. 요정클래스가 좋은 이유는 빠른공격속도로 빠르게 아데나를 모을 무망지복 있다는 점이다.

서브캐릭터를 이용해 아데나 수급은 물론이고, 각종재료 아이템 획득과 상시 던전 이용,추가적인 장비 강화 주문서 확보까지 메리트가 자못 크다. 서브캐릭터로 주캐릭터를 업그레이드 시키는것을 추천한다.